[핫클릭 신제품]오비맥주, 카스 야구 스페셜 패키지 外

◇오비맥주, 카스 야구 스페셜 패키지

오비맥주는 2013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카스 후레쉬 야구 스페셜 패키지를 제작해 28일부터 전국 할인점고 편의점에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한국야구위원회(KBO)가 후원하는 카스포인트 스페셜 캔제품으로 카스 후레쉬 캔맥주(355㎖와 500㎖l) 패키지에 프로야구 선수가 통쾌하게 홈런을 치는 모습을 카스 브랜드 로고와 함께 역동적인 이미지로 형상화했다.

오비맥주는 2011년부터 프로야구 선수 통합 포인트제인 ‘카스 포인트(Cass Point)’를 후원하며 야구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소니, 콤팩트 카메라 2종 출시

소니코리아가 먼 거리에 있는 피사체도 선명하게 찍을 수 있는 콤팩트 카메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동급 대비 강력한 줌 기능을 탑재해 먼 거리의 피사체도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담아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더욱 향상된 ‘광학식 스테디 샷’ 기능을 통해 손떨림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정해줄 뿐 아니라 줌 기능 사용 시에도 흔들림 없이 선명하고 생생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사이버샷 DSC-HX300은 실내, 야간 등의 어두운 환경에서도 노이즈 없이 밝고 선명한 화질의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콤팩트 카메라임에도 50배의 강력한 광학줌을 갖췄으며, 선명한 이미지 줌 기능과 함께 사용 시 최대 100배 줌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등 고가의 망원렌즈에 필적하는 강력한 줌 기능을 자랑한다.

◇프로스펙스, 연아 레깅스

프로스펙스가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의 연아 레깅스를 선보였다. ‘W 스타일 연아 레깅스’는 몸에 밀착돼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활동성을 높였다. 9부 길이의 기본 스타일인 ‘베이직 레깅스’는 허리 부분에 컬러 포인트를 주거나, 밑단에 지퍼 디테일을 적용하여 패션성을 강화했다. ‘베이직 레깅스’는 극세사로 제작돼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화려한 패턴의 ‘심리스(Seamless) 레깅스’는 무봉제 기법으로 신체의 마찰을 최소화해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반바지와 결합된 ‘팬츠레깅스’는 냉감소재로 제작돼 하절기까지 착장 가능해 실용적이다. 스커트와 결합한 ‘스커트레깅스’는 ‘베이직 스커트레깅스’와 ‘심리스 스커트레깅스’ 두 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4만9천~7만9천원.

◇베베쿡, ‘기운찬 키즈 오메가3’ 출시

베베쿡은 국내 최초로 식물성 오메가3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인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기운찬 키즈 오메가3’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중금속과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는 EPA보다 두뇌기능 발달과 학습능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DHA 함량을 97%까지 높인 것도 장점이다. 제주감귤과즙분말을 넣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을 구현해 내는 동시에 특유의 비린 맛도 잡아냈다. 씹으면 톡 터지는 물고기 모양의 젤리 캡슐은 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약국이나 베베쿡 쇼핑몰(http://shop.bebecook.com)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20일분(40캡슐)에 4만5천원.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