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고객 사랑 ‘대축제’

AK플라자 수원, 개점 10주년 맞이

AK플라자 수원점이 개점 10주년을 맞아 22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17일간 ‘고객사랑 열정 Festival’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기간 할인행사와 콘서트, 경품 대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으로, 수원점은 오는 24일까지 구찌/페라가모/프라다/지방시 등 해외 유명브랜드 가방, 지갑, 벨트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해외명품 고객 초대전’을 열고 28일까지는 ‘나이키/아디다스 라이벌전’을 진행한다.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펼쳐지는 ‘아웃도어 대전’에서는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K2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이월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고객특가 10만원/1만원 상품전을 진행,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롱샴 핸드백 등 인기상품을 10만원에 특가판매하며, NII/TATE 후드티, HUM/앤듀/폴햄/TBJ/클라이드/지오다노 맨투맨티 등을 1만원에 각 브랜드별 100매씩 한정판매한다.

구매금액의 5%를 상품권으로 증정하고 24일까지 100% 당첨 카드센싱 경품 대축제를 진행, 하와이 여행 패키지, 삼성 냉장고 등을 증정한다.

특별 이벤트도 풍성하다. 24일까지 주말 3일간은 ‘AK 판타지 월드’를 진행해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면 인기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칩을 증정하며 다음달 1일에는 7층 하늘공원에서 다비치와 스윗소로우 등이 출연하는 ‘개점 10주년 축하 AK 열정 콘서트’를 개최한다. 다음달 2일에는 ‘AK 프리미엄 경매 쇼’를 열어 고객들이 좋은 상품을 값싸게 가져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AK플라자 수원점 마케팅팀 김우태 팀장은 “2003년 오픈 이래로 10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감사한 마음을 돌려드리고자 프리미엄 있는 행사와 경쟁력 있는 상품, 고객 참여 감동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