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기존 모델보다 에너지 효율을 개선한 910리터 냉장고를 출시했다. LG전자는 지난해 8월 최대 용량인 910리터 용량으로 출시한 ‘V9100’의 소비전력을 개선한 신모델을 판매한다.
신제품은 기본 구조설계와 외관 디자인은 기존 V9100 모델과 동일하지만 에너지 효율을 더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모델은 소비전력이 월간 기준 35.8kw 였지만 새로운 버전은 33.0kw까지 낮췄다.
LG전자는 기존 제품에서 냉장고 핵심 부품인 콤프레셔 기능을 강화했다. 콤프레셔는 냉매를 압축하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냉장고 제어 알고리즘까지 개선하면서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새로운 캡슐 ‘리니지오 룽고’를 출시했다. 리니지오 룽고는 브라질과 콜롬비아산 원두가 블렌딩된 커피로, 브라질산 옐로 버본커피와 레드 버본커피, 그리고 네스프레소만을 위한 새로운 콜롬비아 아라비카 원두가 이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크리미한 우유와 함께 즐기면 부드러운 맛과 향이 배가되며 로스팅향과 캐러멜향이 드러난다. 아침에 라떼나 카푸치노로 마시면 그윽한 커피향과 함께 든든하게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 및 온라인(www.nespresso.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10개의 캡슐이 들어있는 슬립 포장에 8천800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디비치(VIDI VICI)는 ´페이스 클리어 리프레시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기존의 끈적이고 무거운 느낌의 클렌징 오일과는 달리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느낌으로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특히 자스민, 카모마일, 로즈마리, 라벤더 등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다양한 허브 추출물이 함유돼 노폐물 제거는 물론 피로해진 피부에 릴랙싱 효과를 부여한다.
전국 비디비치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www.vdvc.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3만8천원(200ml).
NHN㈜은 네이버의 서비스별 다양한 활용방안을 제공하는 ‘네이버 스타트북’ 시리즈를 출간, 첫 번째로 ‘초보라도 괜찮아! 네이버 N드라이브, 1천만이 선택한 나만의 저장 공간’을 선보인다.
N드라이브는 네이버가 서비스하고 있는 웹 기반의 개인용 저장공간 서비스로, 사진이나 문서 등의 파일을 저장하고, 편집, 공유할 수 있는 대표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다.
이 책을 통해 이용자들은 기초적인 서비스 이용 방법은 물론, 아이 돌잔치 준비, 회사 프로젝트 공동 관리 등 생활 속 다양한 상황별로 N드라이브를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