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과 입학시즌이 다가왔다. 새 출발을 알리는 졸업과 입학을 맞아 자녀에게 의미있는 선물을 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 하지만 자칫 실용성 떨어지는 식상한 선물로 축하는커녕 애써 준비한 선물에 먼지만 쌓일 수 있다. 더 이상 식상하고 쓸모 없는 선물은 그만. 올해에는 ‘외모up’, ‘스펙up’ 시켜주는 업그레이드 된 선물 아이템으로 자녀들의 자신감을 팍팍 실어주고 새 출발을 축하해주는 건 어떨까.
빛나는 머릿결로 캠퍼스 퀸을 노려볼까? 필립스 프로케어 시리즈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많은 학생들은 다양한 헤어스타일 변화를 시도하기 마련. 하지만 처음 하는 펌이나 염색에 자칫 어색하고 촌스러운 헤어스타일이 될 수 있다. 필립스 프로케어 시리즈는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모발 보호 기술을 적용해 모발을 보호하면서도 전문가에게 스타일링 받은 것 같은 섬세한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필립스만의 균일 온도 배분(EHD+) 기술과 모발 건조에 최적인 온도인 57도를 유지해 모발을 보호하며 윤기 있는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드라이어(HP8260)를 비롯, 듀얼케어 열판을 적용한 스트레이트너는(HP8339)는 찰랑거리는 스트레이트 헤어부터 탱글탱글한 굵은 컬까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원뿔 고데기인 컬러(HP8618)는 모발 타입에 따른 3가지 알람 설정으로 모발 손상을 방지하며 눌린 자국 없이 원하는 컬을 자연스럽게 만들어준다.
갓 성인이 된 새내기 여학생들이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메이크업. 베네피트가 출시한 ‘틴트키트’는 기존 베네피트의 인기 제품인 틴트, 블러셔, 하이라이터, 립글로스 등을 포함한 메이크업 키트를 묶은 것으로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한 ‘필링댄디’부터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슈가리셔스(베네틴트 키트)’와 ‘고 트로피코럴(차차틴트 키트)’ 등의 선택이 가능하다. 각 제품은 본품보다 약간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하며,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해 볼 수 있어 새내기 여대생들에게 제격이다.
대학교 신입생으로 장소와 시간에 구애없이 학업에 충실하고 싶지만, 무거운 교재와 많은 책들을 짊어지고 다니기에는 여간 불편한 게 아니다. 언제 어디서든지 편하게 책을 펼쳐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예스24의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터치’는 시집 한 권보다 가벼운 251g의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특히 단말기에서 읽던 페이지와 메모, 하이라이트, 책갈피 기능 등 책 읽기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학업용으로 적합하다. 화려함을 줄이고, 가독성을 높여주는 화면을 적용해 장시간 독서에도 눈의 피로도 덜어준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