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축산농협 "명품축산물로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수원화성오산축산업협동조합이 설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덜고 축산농가의 출하를 확대하기 위해 실속있는 한우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고품질 한우로 총 30가지가 넘는 다양한 세트를 구성해 한우사골혼합세트(2.4㎏) 4만원대부터 특선한우 프리미엄세트 (7.2㎏) 53만원대까지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맛과 품격 그리고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는 ‘한우화로프리미엄세트’와 남다른 차별화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한우꼬리반골세트’, 만족스런 가격대 구성 ‘한우보신세트’로 고객들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수원축산농협의 한우선물세트는 위생적으로 양축, 도축하고 안전하게 배송해 최고급 축산물을 신속 정확하게 소비자에게 공급한다.

또한 복잡한 유통구조를 탈피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가격을 제시해 건강한 축산물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수원축산농협에서 준비하는 한우선물세트는 현재 직매장 판매와 택배접수를 받고 있으며, 택배마감은 다음달 5일까지다.

설 명절 선물 관련 문의는 매탄동 하나로마트(031-224-8555)와 곡반정동 유통센터 판매장(031-223-9066), 신선체감 축산물 전문점(발안점 : 031-354-5537)으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으로는 고기샵 (www.gogishop.co.kr)을 통해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