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수원점이 25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6일간 설날 선물큰잔치를 진행한다. 민족 최대명절인 설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속있는 행사와 다양한 상품,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 등 다채롭다.
먼저 설날선물 큰잔치 첫 주말 3일간(25~27일) AK신한카드로 20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0만원까지 금액대별로 AK 플라자 상품권을 증정한다.
26~27일 6층 이벤트존에서는 연하장을 작성하고 우체통에 넣으면 무료로 보내주는 ‘연하장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날을 맞아 그동안 감사했던 분들에게 마음을 담아 직접 자필로 연하장을 보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전 기간 5층 사은데스크에서 당일 AK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명인의 작품을 드립니다’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3명의 고객에게 윤성호 명인 맞춤한복, 송규태&송창수作 민화-약리도, 송창수作 실크머플러, 광주요 아올다 연갈빛 원형사각접시 4P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6층 AK 갤러리에서는 신년 특별기획전으로 신철 작가의 달항아리와 연으로 구성된 ‘정월의 꿈-달과 연’을 다음달 17일까지 전시한다.
이 밖에 ‘설맞이 3대 福 상품 기획전’으로 ‘여성 란제리 GIFT 상품전’, ‘유아동 설 특집 상품전’, ‘탠디/미소페 명절맞이 부츠/슈즈 특가전’을 열어 이월 및 기획상품을 70~30% 할인판매한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