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 뜨거운 이웃사랑… 수고하셨습니다”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일년간의 땀방울 감사합니다.”

의왕시는 지난 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성제 의왕시장과 기길운 시의회 의장, 최동현 의왕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이봉춘 의왕소방서장, 김호영 의왕농협조합장, 한종석 노인회의왕시지회장, 지관섭 의왕시자원봉사센터장, 자원봉사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공동체 형성을 위해 몸소 이웃사랑을 실천한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속적인 자원봉사자들의 참여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방송댄스와 축하공연 등으로 펼쳐져 자원봉사자들이 그간의 노고를 잊고 즐거운 한 때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 온 우수봉사자와 단체에 표창장과 감사패 전달식도 함께 열렸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웃에게 희망을 주고 온기를 전하는 자원봉사야말로 시를 진정한 명품도시로 이끄는 원동력”이라며 “더 많은 시민이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의왕시를 만들어 나갈 것”을 당부했다.

이에 최동현 이사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묵묵히 자원봉사에 헌신해 온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의왕=임진흥기자 jhlim@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