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2013년도 사회단체 보조금 지원사업 28일까지 신청 받는다

인천시는 2013년도 사회단체 보조금 지원사업을 오는 10일부터 28일까지 신청받는다고 2일 밝혔다.

인천시는 어려운 재정 여건을 고려해 2013년도 사업별 지원한도액을 5천만 원에서 4천만 원으로 줄이고 단체별 신청사업수도 최대 4개 이내로 제한해 좀 더 많은 사회단체가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사회단체의 안정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신청사업에 대해 내년 2월까지 심의 및 선정을 마치고 3월부터는 본격적으로 사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자격은 상시 회원 수가 100인 이상이면서 최근 1년 이상 공익활동 수행실적이 있는 인천시에 소재한 단체이며 사회단체로 볼 수 없는 개인, 기업체, 친목단체, 종교단체 등은 신청대상에서 제외된다.

참여를 원하는 단체는 공익사업 신청서 및 계획서 등 신청서류를 작성해 인천시청 자치행정과로 방문 접수하거나 메일 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광역시시민단체네트워크홈페이지(http://ngo.incheon.go.kr)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천시는 오늘 12월 6일 인천시청 대회의실(2층)에서 2013년도 보조금 지원사업 참여를 원하는 사회단체 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한다.

류제홍기자 jhyou@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