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PLAZA 수원점은 오는 23일까지 백화점 5, 6층에서 제4회 가구·가전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5층에서는 진열 가전 특가상품전 및 유명 브랜드 침대 특집전을, 6층에서는 실속가 종합가구 및 식탁 제안전을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는 혼수로 고민하는 예비 부부들 및 경기지역 신규입주 예정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 줄 수 있을만큼 다양한 특가상품과 최고의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실속있는 구매를 할 수 있는 ‘가구 특가 기획전’에서는 본톤 대리석 식탁 세트를 49만원에, 나뚜찌 에디션3인 소파를 205만원에 판매한다.
침대 특집에서는 에이스 퀸침대 103만7천원, 시몬스 퀸침대 123만2천원, 템퍼 오리지날매트리스(Q) 252만원, 나비드 라텍스 퀸침대를 159만원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가전 진열상품전은 LG전자와 삼성전자의 대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3D LED TV, 900리터이상 대용량 냉장고, 신제품 김치냉장고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며 모델별로 추가 모바일상품권도 증정한다.
수원점은 아울러 가전, 가구 구매 시 금액대별로 7.5%~7% AK상품권 증정 및 추가 5~3% 금액할인 혜택, 명절을 대비한 선물세트 사은품 제공 등의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