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제품 패키지 리뉴얼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 제품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행복가치’ 선포와 함께 서울우유 흰 우유 200㎖, 500㎖. 1000㎖, 1.8ℓ, 2.3ℓ 제품의 새로운 포장 용기를 선보였다.
리뉴얼 된 패키지에는 창립 75주년 기념 로고와 함께 통합가치인 ‘행복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슬로건, ‘우유는 행복입니다’를 도입했다.
이와 함께 ‘행복한 젖소’와 ‘행복한 우유’, ‘행복한 고객’이라는 행복 가치를 형성하는 세 가지 요소를 함께 표기함으로써 서울우유협동조합이 75년간 지켜온 노력과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 밖에 국내에서 생산한 1등급 A원유만을 사용한다는 점과 국산 원유 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태극 문양 디자인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서울우유협조합이 농협중앙회 회원조합임을 패키지 측면에 함께 기재했다.
송용헌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은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민간 회사와 경쟁해 75년간 부동의 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올 수 있었던 것은 협동조합이라는 체재 안에서 낙농가, 임직원, 고객이 함께 한 목소리로 행복 가치를 추구해 왔기 때문”이라며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유업계 1위라는 선도적인 위치에서 공동체의 행복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친환경 경영,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끊임 없는 품질 개선 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원재기자 chwj74@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