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점, 개점 19주년 기념… 고급 브랜드 ‘내의’ 최대 80% 할인 ‘보물상자 열기 이벤트’ 구매 고객에 190만원 상당 상품권 제공
AK플라자 평택점이 ‘AK플라자 개점 19주년 기념 사은대축제’를 연다.
2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사은대축제기간 동안 AK플라자는 ‘어메이징 개점 19주년 축하 균일가 대전’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급 브랜드 내의가 정상가 대비 70~8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폴햄과 소노비 등 해외 브랜드 상품도 저렴하게 판매하는 등 다양한 특가 상품이 준비돼 실속파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개점 19주년 사은대축제에 맞춰 화장품 브랜드인 클라란스와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커스텀멜로우, 우바 등 각종 브랜드가 신규오픈 및 리뉴얼돼 고객들과 만난다. 신규 브랜드는 구매금액에 따라 5% 금액 할인 등 다양한 오픈 혜택을 제공한다.
AK플라자는 이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19분의 고객께 드리는 행운! 보물상자 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고객이 총 300개의 열쇠 중 하나를 선택해 4개의 보물상자 중 한 개에 맞는 열쇠를 찾을 경우 최대 190만원 AK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AK플라자 관계자는 “개점 19주년 기념과 새단장 기념을 함께 축하하고 그동안 AK플라자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번 AK플라자 개점 19주년 기념 사은대축제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평택=최해영기자 chy4056@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