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현대오일뱅크 KB국민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현대오일뱅크 주요소 이용 시 포인트 적립, 자동차 정비 할인 등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오일뱅크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카드는 현대오일뱅크 주유소(LPG제외)에서 이용 시 리터당 최대 120원의 포인트가 적립되고 전월 결제회수금액과 관계없이 리터당 250원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전월 결제회수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 리터당 120원이 포인트로 적립되고 3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일 경우 리터당 100원이 적립된다.

적립은 이용금액 기준으로 1일 10만원, 월 30만원까지 하루 한차례 한해 제공되며 카드 최초 사용 등록일로부터 60일 동안은 전월 결제회수실적에 관계없이 리터당 60원이 포인트로 쌓인다.

아울러 전월 결제회수금액이 30만원이 넘은 경우 연 1회에 한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무료교환이 이뤄지며 특정품목 정비 시 월 1회, 연 3회에 한해 2만원이 할인되고 안전점검·펑크수리·워셔액보충 등 정비관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전월 결제회수금액에 따라 대중교통 이용 시 5~10%의 포인트가 제공되고 커피전문점과 편의점에서도 이용금액의 5~10%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성보경기자 boccum@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