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최고의 눈매 “도톰한 애교살 애정운 최고”

▲ 사진=KBS Drama ‘뷰티의 여왕2’ 캡처

배우 김태희의 눈매가 관상학적으로 최고라는 사실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Drama ‘뷰티의 여왕 시즌 2’에서는 김태희의 아이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8명의 여자 스타 중 최고의 눈매를 가리는 관상 토너먼트를 펼쳤다. 여자 스타의 사진에서 눈을 제외한 다른 부분은 전부 가린 후 가장 훌륭한 눈매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관상학적으로 최고의 눈매를 가리는 토너먼트에서 판정은 역술인의 몫. 역술인이 선정한 최고의 눈매는 대한민국 대표 미녀 김태희다.

역술인은 김태희의 눈매에 대해 “흑백이 분명해서 명예, 지위, 재물 복이 좋다”며 “어미(눈 끝에서 머리카락이 있는 부위까지)가 깨끗하고 와잠(애교살)이 도톰해서 애정운과 자식운까지 좋다”고 설명했다.

이에 신관홍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방송을 통해 3:3 황금비율 아이 메이크업으로 김태희 눈매를 따라잡는 방법을 직접 시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태희 눈매의 첫 번째는 하이라이트로 눈 앞부분을 밝히고, 섀도우로 눈꼬리를 뒷부분부터 그라데이션 표현을 하며 위로 올려 준다. 

특히 아이라이너를 그릴 때 눈꼬리 부분은 앞으로 당기듯 그리는 것이 관상학적으로 좋은 아이 메이크업의 포인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태희 눈매까지 최고네”, “김태희 진짜 완벽하다”, “김태희 최고의 눈매 선정. 부럽다”, “김태희 눈매 따라해야지”, “역시 김태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지예기자 jyhong@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