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 엑스포 2012' 8월9일부터 킨텍스서 열려

국내 최초 두뇌기반 교육전시회인 ‘브레인엑스포 2012’가 8월 9일부터 12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다.

뇌 과학 전문 상품 전시회로는 첫 행사인 ‘브레인엑스포 2012’는 뇌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브레인 테마관과 자녀의 두뇌 개발 및 발달에 도움이 되는 101가지 아이템 특별 전시관으로 구성된다.

아이들의 두뇌 개발 및 훈련·학습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모은 특별 전시관은 두뇌 테스트, 두뇌 학습·교육기관, 학습용품, 브레인 푸드, 놀이 및 게임 분야에서 선별된 두뇌 개발에 효과적인 아이템 체험장으로 브레인 엑스포만의 특화된 볼거리다.

실제 현장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자녀의 진로를 알아보는 적성검사 코너와 과학적인 두뇌 검사, 자녀의 집중력을 알아볼 수 있는 검사 프로그램이 무료로 운영될 예정이다.

주최 측은 8월 행사 개최를 앞두고 7월 말까지 닌텐도3DS, 락앤락 찬합세트, 명품공연 티켓 등이 걸린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방법은 브레인엑스포 홈페이지(www.ibrainexpo.kr)를 방문해 사전 등록을 하면 행사 무료 입장과 함께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공연은 최근 인기몰이를 하는 공연들로, 가족 뮤지컬 ‘구름빵’, 전유성의 ‘얌모얌모’ 콘서트,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코믹 뮤직쇼 ‘웨딩’, 연극 ‘목욕합시다’ 등의 가족형 공연으로 당첨자는 7월 중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맞춰 관람할 수 있다.

브레인 엑스포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뇌 과학 전문 종합 전시회로 참가 업체에게는 두뇌산업 시장에서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실질적인 마케팅 효과 창출의 기회를 갖게 된다”며 “참관하는 학부모와 학생, 각급 교육 관련 관계자 및 교사에게는 올바른 두뇌 교육에 관한 지침을 제시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양=유제원기자 jwyoo54@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