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평택점은 피서철을 맞아 여름 정기 플러스 세일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정기세일 기간에는 MCM, 시스템, VOV, 리바이스, 갤럭시, AK럭셔리 컬렉션 등 브랜드별로 다양한 상품을 10~30% 할인 판매한다.
또 빈폴, 헤지스, 타미힐피거 등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도 30% 시즌오프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AK 명품 대전, 제2회 슈즈대전, 연중 최저가 모피대전남성패션 대전, 키즈 아메리칸 캐주얼 특집전 등 세일 파워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상품이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AK플라자 평택점은 또 여름 세일 기간에 맞춰 신규 입주(이사) 고객을 위한 축하 상품전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진열 가전, 소파, 침대 상품들을 20~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 사은 및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7월 19일부터 7일간 애경산업 창고 대방출 행사를 진행, 치약·칫솔과 헤어용품, 세제류, 방향방습제 등 생필품을 최고 30~60% 할인판매하며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세일 기간 특별 이벤트로 토·일요일 2시부터 입차하는 고객 대상 500명에게 시원한 생수를, 월~목요일에는 지하 1층 식품관에서 500명에게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한편 AK 플라자 평택점 직원들은 여름정기 플러스 세일기간 동안 평택역 주변 거리정화 활동과 관내 취약계층 집수리,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대상 쌀 전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평택=최해영기자 chy4056@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