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주년 맞은 농협수원유통센터에서 장보고 유럽여행가자”
수원시 구운동 소재 농협수원유통센터(사장 임동주)는개장 9주년을 맞아 6일부터 24일까지 19일간 개장 9주년 기념 행사를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다.
특히 수원유통센터는 수원시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에 제철 농산물 파격 할인 행사와 총 5천만원 상당의 대대적인 경품행사를 마련했다.
경품으로는 2인 유럽 여행권 1매, 양문형냉장고 2대, LED 42인치TV 4대, 정육세트 10개, 선풍기 200대, 잡곡세트 80개, 농촌사랑상품권 782매, 동원양반김 2천500개 등이 준비돼 있으며, 수원유통센터를 이용하는 고객 3천721명에게 행운을 전달한다.
응모방법으로는 하나로클럽 매장에서 7만원 이상구매한 고객에게 하루 최대 3장의 응모권이 주어지며, 추첨은 오는 25일 오후 2시에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에어컨, TV, 세탁기, 김치냉장고 등 총 2천500여명에게 경품 증정하는 가공·생필 경품대잔치를 실시한다.
또한 카드사(NH, 삼성, 롯데, KB) 통합 행사를 6일부터 24일까지 19일 동안 하나로클럽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농촌사랑상품권(5천원권) 또는 생활필수품을 함께 증정한다.
개장 9주년 할인행사로는 행사 중 기간별로 농·축수산물, 공산품 등 대표품목을 선정해 최대 50%∼30% 할인 행사를 실시해 생활비를 절약하려는 알뜰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농협수원유통은 전망했다.
이밖에 매주 금·토·일 농협수원유통센터에서 수원관내지역 농업인이 생산한 농산물을 직접 유통해 수원시민에게 판매하는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운영 중이며, 소비자들은 싱싱한 지역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수원 농산물 직거래 장터는 인근 6개 작목반이 참여해 지역 농가에도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임동주 농협수원유통센터 사장은 “개장 9주년을 맞아 수원시민에게 감사와 보답을 위해 대대적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의 질좋은 우리 농산물을 구매하는 것은 물론, 고객사은 대축제에서 많은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선호기자 lshgo@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