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유통업계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어린이들의 인기를 끌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으로 공룡모양 젤리가 콕콕 박힌 ‘디노젤리’ 아이스크림과 ‘헬로! 버블디노’ 등 다양한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디노젤리’는 파인애플과 사과 아이스크림 속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알록달록한 공룡모양 젤리가 콕콕 박혀있는 것이 특징으로 과일의 상큼함과 젤리의 쫄깃함을 한번에 맛볼 수 있다.
또한 공룡과 아기곰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도 함께 출시한다.
이와 함께 전국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1만6천9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디노 아이스크림 카트 블록’을 1천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린이날 선물이 고민인 고객들에게는 아이스크림과 선물을 함께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동작인식 게임기 ‘Xbox 360 키넥트’를 출시했다.
별도의 컨트롤러 없이 온몸으로 게임을 할 수 있는 홈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조작이 간편하고 쉬워 어린 아이는 물론 부모들까지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 어린이날 선물로 제격이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마당을 나온 암탉’, ‘마법의 설탕 두 조각’, ‘책 먹는 여우’ 등의 스테디셀러 도서들도 30~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도서를 구입하면 할인 혜택은 물론 추가 포인트, 할인 쿠폰과 함께 구매 금액별로 추천 도서와 명화가 프린팅된 파우치, 가방 등의 푸짐한 선물도 함께 제공된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