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굿 마켓·K팝 스타 서바이벌 ‘후끈’
이번 주말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송도국제도시에서 잇따라 개최되는 문화 행사에 시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3일 인천경제자유구역청에 따르면 오는 28일 오후 1시~6시 송도센트럴파크 우드테크 주변에서 송도국제업무단지(송도IBD) 주최 인천경제청 후원으로 ‘Good Market’ 행사가 개최된다.
1만여명이 참가, 기부문화와 ‘착한 소비’ 확산을 통해 IFEZ의 문화적 역량을 높일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300 테이블의 개별 판매부스가 운영되며 외국인으로 구성된 밴드인 ‘Different Gravy’, 인천대 밴드 동아리·크레퍼스·, 채드윅 국제학교 교직원들로 구성된 11인조 밴드인 ‘The Socrates Seminars’ 등의 공연과 채드윅 국제학교 학생들의 힙합 댄스공연이 펼쳐진다.
또 도서기증 참여 행사인 ‘책장을 채워 주세요’를 통해 시민들이 기증한 책들은 행사 이후 센트럴파크 공원내 숲속 문고에 기증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오는 29일 오후 6시30분부터는 송도컨벤시아 1층 전시장에서 ‘K POP 스타 서바이벌’ 행사‘의 파이널편이 생방송으로 전파를 탄다.
김만기 인천경제청 공보담당관은 “이번 주말 송도국제도시에서 잇따라 열리는 문화 행사가 IFEZ를 포함한 인천의 풍부한 문화콘텐츠를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인천의 문화생산성 및 관광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창수기자 cskim@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