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과 복지 융합' 주제
경기도생활체육회가 ‘생활체육과 복지 융합’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참신한 ‘브랜드 명칭’을 공모한다.
변화하는 환경과 소비자 욕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생활체육과 복지와의 융합 서비스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는 8일부터 이달 23일까지 16일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도가 추진 중인 ‘무한돌봄’이나 국민생활체육회의 ‘스포츠7330’ 캠페인과 같이 ‘생활체육과 복지융합’이라는 주제를 알기 쉽게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 명칭(한글, 영어 모두 가능)에 관한 아이디어가 있는 경기 도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공모에 참가하고자 하는 도민은 경기도생활체육회 홈페이지(www.ggcosa.or.kr)에서 공모신청서를 다운 받은 뒤 E-mail(love-kek@nate.com)을 통해 접수하면 되며, 문의는 생활체육회 진흥과(031-250-0430)에 하면 된다.
공모작으로 당선(최우수)된 1명에게는 갤럭시 탭 부상으로 수여되며, 우수작 2점에게도 각각 20만원씩이 주어진다. 또 입상작은 오는 30일 경기도생활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경기도생활체육회는 이번 공모를 통해 선정된 명칭을 생활체육회와 시·군생활체육회 홈페이지, 뉴스레터, 신문, SNS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박민수기자 kiryang@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