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플라자수원점, 개점9주년 사은 대축제

AK플라자 수원점이 개점 9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채롭고 풍성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2003년 2월28일 개점한 AK PLAZA 수원점은 24일부터 내달 5일까지 개점 9주년 사은 대축제를 벌인다.

70여개 브랜드가 30~10%의 가격할인 행사를 준비하며 이외 브랜드는 브랜드 특별 사은품 및 특가행사품목 전개를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준다.

 

특히 ‘9大 기획전’으로 준비한 아홉브랜드들의 특가품목전은 수원점 개점 9주년에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이번 수원점 개점 9주년기간에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지난 24일부터 내달 5일까지 매일 선착순 구매고객 90명에게 생일축하 조각케익을 증정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9가지 프리미엄 경품 응모의 기회도 마련했다.

 

당일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응모의 기회가 주어지며 경품으로는 명품 핸드백, 아이패드, 골프백, 프리미엄진, 커피머신 등 인기와 품격을 두루 갖춘 아이템들이 준비됐다.

이외 9주년 와펜상품, 9천·9만·90만원 균일가 품목들도 한정수량으로 마련돼 고객들의 발길을 끌어모을 계획이다.

 

AK PLAZA 수원점 관계자는 “AK PLAZA 수원점 개점 기념 행사는 봄을 맞이하는 길목에서 고객들에게 가장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10주년, 20주년까지 더욱 발전하고 노력하는 수원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최원재기자 chwj74@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