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시장 최성)는 12월 특별한 겨울 관광 상품을 선보이고자 고양시 관광홍보설명회를 개최하기로 했다고 1일 밝혔다.
그 간 관광홍보설명회는 여행업계 대표들을 대상으로 사업성을 진단받고 자문을 구하는 형태였는데 올 겨울 상품을 맛보게 될 대상은 다름 아닌 외국인들이다.
관광마케팅을 위해서는 중국, 일본, 구미주 등의 시장별 포지셔닝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이 필수적일 텐데 이들의 사전 조사를 위하여 외국인들을 초청하기로 한 것이다.
상품은 ‘꽃보다 아름다운 고양시의 겨울나기!’를 주제로 크게 3가지상품으로 기획되어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우선 오는 12월16일 첫 번째,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를 선보이게 될 ‘고양 러블리 데일리 투어’ 상품으로 고양시 대표적인 데이트 장소인 호수공원에서 자전거를 타고 중남미문화원에서 빠에야를 먹으며 고양문화재단과 공동 제작한 뮤지컬 그리스 관람까지 연계하여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번째 상품은 12월19일 ‘고양시 겨울 북한산행기’로 북한산 등산을 연계한 관광레저상품이다. 여기에는 북한산기슭에 위치하고 있는 고양시 전통사찰에서의 다도체험과 사찰 웰빙음식이 포함되어 있다.
세 번째 마지막을 장식하게 될 고양시 팸투어는 12월27일 문화예술의 도시를 뽐내는 거리공연과 함께 최고의 한정식을 맛보고 치아 및 피부케어까지 받게 되는 ’꽃보다 아름다운 한류미인관광‘ 상품이다.
각 상품들은 주한 대사관 및 각 대학교, 교육청 등을 중심으로 홍보될 예정이며 12월 행운의 주인공들은 선착순으로 마감하게 된다.
외국인들에게 고양시의 겨울이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고양시 팸투어 예약문의는 고양시 관광개발과(☎ 031-8075-3403)로 연락하면 된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