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수원산업단지(3단지) 분양에 대한 MOU 체결

 

수원시는 최근 수원산업단지(3단지) 내 분양 희망업체인 ㈜동희산업과 MOU(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장기간 미분양 된 지식산업센터 1필지 1만6천178㎡(4천900여평, 분양가 124억)에 업종 재배치를 위한 개발계획 변경을 추진하면서 이뤄졌다.

 

시 관계자는 장기간 미분양된 지식산업센터 2필지를 매입 수요가 많은 일반 산업시설용지로 업종 재배치를 추진하면서 수도권내 우량업체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성사된 일이라며 의미를 높게 평가했다.

 

더불어 협약체결 업체인 ㈜동희산업은 17개의 법인과 18개의 계열(관계사)를 가지고 있는 자동차부품 전문생산업체로 산업단지에 입주하였을 경우 2014년까지 1천여명의 고용효과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했다.

 

신동은 공영개발과장은“분양완료를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과 함께 수도권내 기업체들과의 지속적인 면담, 방문 등을 통하여 산업3단지가 올해 분양이 완료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올 11월에 분양하는 지원시설용지도 조기분양 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8월에 분양을 시작한 산업3단지는 우수한 입지조건과 분양을 위한 다양한 노력으로 96.7%의 높은 분양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현재 산업시설용지 2필지와 지식산업센터 2필지가 미분양으로 남아 있다.

 

기타 분양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시청 공영개발과로 하면 된다. (☎228-3357)  박수철기자 scp@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