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먹거리’ 최대 40% 할인행사 푸짐
경기도와 경기농림진흥재단은 추석을 맞아 올해 초 이상기온으로 인한 냉해와 최근 폭우 등으로 극심한 농작물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기 위해 ‘경기도 농특산물로 선물하기’ 캠페인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펼친다. 특히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단체가 검증하고 경기도지사가 인증한 경기 우수 농특산물 가격을 한시적으로 시중가보다 5~4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해 눈여겨 볼 만하다.
경기농림진흥재단은 도내 1천여개 기업·기관·단체의 구매 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선물세트 홍보리플릿 2천부 및 e-브로슈어를 발송하고, 직원들이 직접 기업·기관·단체 등을 방문하는 등 적극적인 판촉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26일 수원 영통구 이의동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되는 기우회(畿友會·도내 주요 기관장 및 법조계, 종교계, 경제단체장 등 약 400여명이 활동하고 있는 모임)에 상품전을 개최해 우수한 농산물 선물세트를 소개한다.
■ 빠른 추석, 궂은 날씨… 축산·가공품이 대세
경기우수농특산물 선물세트는 경기도의 43개 업체가 참여하여 양질의 제품에 합리적인 가격을 더한 명품세트들로 소비자를 기다리고 있다.
부담없고 실속있는 경기우수농특산물 선물세트는 경기미와 쌀가공품 등 14개 품목, 과일과 축산 10개품목, 전통식품 28개 품목 등으로 구성돼 있다.
고양 G마크전용관
개관 1주년 기념 사은행사
수원농협유통센터
한가위 특별 이벤트 다채
‘경기우수농특산물 선물세트’는 경기농림진흥재단 홈페이지(www.ggaf.or.kr)를 통해 e-브로슈어를 확인하거나, 전화 문의(031-250-2751~4) 후 안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요청 시 이메일이나 우편을 통해 카탈로그도 받아볼 수 있다. 좀 더 여유롭게 쇼핑하고 배달 서비스를 받으려면 9월 5일 이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으며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택배 서비스도 제공한다.
■ 고양·수원 G마크전용관, 행사도 풍성
고양과 수원농협유통센터 내에 있는 G마크 경기농특산물 전용관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판촉증정행사가 진행된다.
고양 G마크전용관에서는 ‘개관 1주년 기념 판촉전’을 25일부터 28일까지 개최한다.
행사기간동안 G마크 농특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으며, 1등 농협상품권 10만원권, 2등 돼지고기 선물세트 등 100% 즉석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와 G마크가 표시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에 상관없이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개관 1주년인 28일에는 선착순 50명에 한해 생일케이크를 증정하며,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300명씩에게는 생일 떡을 증정한다.
수원농협유통센터 G마크 전용관에서도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리뉴얼 및 한가위 기념 판촉전이 열린다.
판촉전에는 약 20품목의 G마크 농산물이 판매되며, 시음·시식 및 할인행사가 펼쳐진다. 당일 일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즉석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며, G마크 상품 구입 고객 사은품을 증정한다.
리뉴얼기념 이벤트로 G마크 퀴즈이벤트와 G마크맨 무료 음료 서비스를 벌이며, 송편 증정, 투호 던지기, 대형 윷놀이, 제기차기 등 한가위 특별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호준기자 hojun@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