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신협, 고객에게 통큰 이벤트 푼다

6천만원 상당 ‘대박 탐나는 경품이벤트’ 마련

수원 장안신협이 예탁고객을 대상으로 6천만원 상당의 ‘대박 탐나는 경품이벤트’를 마련했다.

 

22일 장안신협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신규 예탁·적금 가입 조합원은 물론 기존에 예탁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22일부터 오는 11월4일까지 실시한다.

 

행사 응모는 조합 창구에 마련돼 있는 경품함에 응모권을 응모하면 되며, 장안 신협에서 해당 고객들에게 문자를 통해 이벤트를 알릴 계획이다.

 

응모 대상 및 조건은 신규적금 조합원은 적금 금액에 관계없이 1계좌당 1매를, 신규 예탁 가입조합원도 금액에 상관없이 1계좌당 1매를 증정하며 1천만원을 초과하면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기존 예탁 가입조합원의 경우에도 1천만원 이상 1매이며, 1천만원 단계별로 1매씩 추가 증정한다.

 

추첨은 11월 8일 할 예정으로, 1등 당첨자는 500만원 상당의 1년 예탁금 증서 또는 부부 미국서부 여행권 중 택1 할 수 있다. 2등 당첨자 1명에게는 158만원 상당의 MCM자연산악어지갑, 3등 1명은 110만원 상당 SKⅡ 화장품 풀세트, 4등 1명은 오휘 화장품 풀세트, 5등 2명에게는 70만원 상당 그랜드하얏트호텔 점심뷔페 및 스파 이용권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수원 라마다 호텔 멤버십 회원권, 닥스 고급 발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장안신협은 또 2천만원의 예산을 들여 가칭 ‘따자따자 이벤트’를 병행, 조합원이나 일반인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1등 50여명예게 SKⅡ트리트먼트 기획세트, 2등 100여명에게 오휘 트윈케익 기획세트, 3등 200여명에게 애경생활 용품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안병대 장안신협 이사장은 “이번 행사는 그동안 장안신협이 고객들로부터 받아온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은 물론 지역 주민들도 함께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진상기자 dharma@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