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1월10일로 정해진 수능이 8월2일이면 D-100일이다.
인생의 전부는 아니지만 꽤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초조한 마음을 애써 감추려하는 자녀나 친척, 주변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면 더위를 잊고 다시 공부에 몰입할 수 있을 것이다.
전통적인 의미의 선물로는 수능 100일 반지가 있다.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가 D-100일을 맞는 수험생들에게 행운의 기를 더해줄 수 있는 ‘럭키반지’를 출시했다.
‘럭키반지’는 고급스러운 14K 소재로, 수능대박의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7만7천700원에 출시됐으며, 수능 당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깔끔한 뫼비우스띠 모티브의 꼬임 디자인으로 볼륨감과 지적인 느낌을 살린 수능반지는 옐로우 골드,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 등 3가지 컬러가 준비돼 있다.
미니골드는 ‘럭키반지’ 출시를 기념하며 더위에 지친 수험생 응원을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수능을 앞둔 조카, 친구, 자녀 등 수험생들의 사진과 응원 메시지를 미니골드 페이스북 담벼락에 올리면 내달 10일 총 3명을 추첨해 ‘럭키반지’를 증정한다.
한편 미니골드는 매월 28일을 ‘미니골드데이’로 정하고 전국 미니골드 매장에서 1+1 귀걸이 증정 등 푸짐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험생을 비롯한, 중고생들이 미니골드 매장에서 회원 가입을 할 경우에는 특별히 골드소재 귀걸이 증정 혜택까지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더 의미있고 특별한 선물을 생각하는 사람들이라면 수능안경에 관심을 가져보자.
안경전문점 디데이글라스(www.d-dayglass.co.kr)는 ‘수능안경’이라는 이색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수제 고급안경테 다리부분에 원하는 메시지를 새겨 넣어 만드는 이색 안경제품인 수능안경은 김준모 대표가 자신의 체험에서 힌트를 얻어 제작하게 된 아이디어 상품이다.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응원메시지를 안경테에 새김으로써,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나만의 안경’을 선물하는 것이다.
수험생들은 수능안경에 새겨져 있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자주 접하면서 자신의 동기와 목표를 상기시켜 자칫 흐트러질 수 있는 마음을 다잡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실용성과 효과성을 두루 갖출 수 있다는 점에서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할 수 있는 특별하고 신선한 수능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디데이안경사의 이색 ‘수능안경’에 관한 사용법 등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뭐니뭐니해도 배고픈 학생들에게는 먹거리 이벤트가 최고다.
피자배달 전문기업 도미노피자는 수능 100일을 앞둔 수험생 대상으로 깜짝 스쿨어택 피자파티 이벤트를 8월 한달간 진행한다.
‘수험생들이여! 100일만 더 파이팅!!’이라는 제목이 붙은 행사에서는 피자 제조 시설을 탑재한 도미노 파티차량이 수험생들을 직접 방문해 피자를 제공, 수능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을 응원한다.
신청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이나 선생님, 부모님 등 수험생을 응원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출동!파티카’ 코너에 파티카 신청 사연과 수험생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올리면 신청된다.
100일 이벤트가 펼쳐지는 다음달 2일 발표한 당첨자에게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출동해 최대 30판까지 현장에서 갓 구운 피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한여름 무더위에도 꿈과 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수능 D-100일 기념 피자파티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지현기자 jhlee@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