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새학기 시즌 경품 ‘펑펑’ 쏟아진다

AK 플라자 수원점, 영 페스티벌 진행

AK 플라자 수원점이 졸업과 새학기 시즌을 맞아 YOUNG FESTIVAL을 진행한다.

 

주말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사은행사와 특별이벤트, 특별행사 등이 곳곳에 마련돼 있으니 졸업을 축하하고 새학기의 설렘을 맘껏 만끽할 수 있는 쇼핑 찬스를 누려보자.

 

우선 상품권 사은행사로는 오는 13일까지 1층 정문 사은데스크에서 백화점 2층 영타운, M1층 수입캐주얼 브랜드, 4층 스포츠 상품군 브랜드를 AK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기로 했다.

 

특히 스포츠 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CGV영화관람권을 증정하고, 캐릭터캐주얼 브랜드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USB 4GB를 선물로 주니 신입생 필수 아이템도 ‘특템’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행사는 더욱 다양하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3일 오후 8시 영타운 계산대 앞에서 공개진행 된다. 여기에 영 페스티발 기간 중 커플패딩을 입고 오는 커플고객에게는 영타운에서 일별 선착순 30커플에 한해서 CGV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12일에는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영타운에서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트게임도 진행한다. 3회를 던져서 최고점수를 얻은 상위 5명에게 오는 20일 오후 3시에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열리는 뮤지컬 라디오스타 VIP석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이지현기자 jhlee@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