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오늘부터 새해 첫 정기세일

AK플라자 수원점이 새해 첫 PLUS 세일을 진행한다.

 

세일 첫 주말을 이용해 다양한 사은행사와 이벤트, 영업행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로 삼아보자.

 

AK플라자 수원점은 7일부터 23까지 17일간 새해 신묘년 첫 정기세일을 진행, 유명 브랜드 할인, 사은행사,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영업 행사를 펼친다.

 

우선 사은행사로는 일주일간 AK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아델라 식기세트나 강화유리 접시세트 중 하나를 증정하며,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다용도 수납함을 일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선물한다.스크에서 진행된다.

 

또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BC카드와 함께하는 레일크루즈 ‘해랑’ 경품대축제는 BC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땅위의 유람선 해랑을 타고 2박3일간 고품격 기차여행을 할 수 있는 경품이벤트다. 여행 코스는 서울에서 출발, 해운대와 경주, 정동진, 동해, 태백을 관광하고 돌아오는 아우라코스 여행상품이다. 응모권은 각층 계산대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로 1인 최대 3매까지 증정한다.

 

새해 엄마와 함께하는 특별한 아이방 문패만들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9일 오후 1시 M1층 브릿지에서 선착순 100가족을 대상으로 나무문패에 색칠 및 소품을 활용하여 특별한 아이방 문패를 만드는 것으로, 당일 12시부터 접수를 받는다.

 

이와 함께 유명 브랜드 세일도 제공한다. 해외명품 시즌 오프로 COACH(코치), BALLY(발리)가 20~40%, ETRO(에트로)는 20~30% 세일을 진행하고, 유명 브랜드 시즌오프로는 폴로·랄프로렌·폴로진·빈폴·빈폴레이디스·빈폴진·빈폴골프트래디셔널이 30% 세일을 진행한다.

 

7일에는 단하루 줄서기 상품전도 있으니 영타운에서 최근 유행하는 패딩 1만원 상품전, 영캐주얼 니트 1~2만원 상품전, 여성캐주얼 탑걸 1만원 상품전 등을 즐겨볼 수 있겠다.

 

또 정장캐주얼 셔츠·타이 2만원 이하 특가전으로 레노마와 파코라반 등을 구매할 수 있고, 유아동 1만원 상품도 준비됐다.  이지현기자 jhlee@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