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성 워커·레인부츠 출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락포트’가 남성용 양털 워커와 여성용 레인부츠를 출시했다.

 

우수한 방수성과 보온성, 내구성을 자랑하는 밀리터리풍 양털 워커 ‘픽뷰(Peakview)’ 뛰어난 보온 기능을 자랑하는 3M사의 씬슐레이트 안감(Thinsulate Lining)을 사용해 혹독한 추위에도 발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방수가 가능한 천연 가죽 외피와 고어텍스를 사용해 아웃도어 기능과 내구성 역시 한층 강화해 겨울철 가벼운 등산이나 낚시를 비롯한 야외 활동에서도 무리 없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한다.

 

특히 ‘픽뷰’는 지그재그 모양의 밑창이나 레이스 업 장식, 뭉툭한 앞코 등 밀리터리적 요소를 제품 곳곳에 더해 남성적이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여기에 패딩 점퍼나 야상 같은 아우터와 스키니핏 진, 니트류 액세서리 등을 함께 매치하면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겨울철 ‘아웃도어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방수 기능과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한 겨울용 레인부츠 ‘로레인(Lorraine)’도 새로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로레인(Lorraine)’은 오일로 방수 처리한 천연 가죽 외피를 사용해 눈과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고, 특히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톱니 모양의 밑창으로 인해 겨울철 빙판길에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체 굽 높이는 7.5cm이나 앞굽 3cm가 더해져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며, 밑창에는 아디다스의 독점 기술력인 아디프린(adiPRENE) 패드를 사용해 보행 시 충격을 최소화한다.

 

블랙(Black)과 퍼플(Purple) 총 2가지 컬러 타입으로 출시된 ‘로레인’의 가격은 25만원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락포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지현기자 jhlee@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