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할인판매에 적립금도 두둑
인터넷 쇼핑몰이 각종 할인 등을 제공하며 무더운 여름 쇼핑을 피하려는 귀차니즘(?)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지난 5일 오픈한 이마트몰은 개장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한우, 블랙타이거 새우 등 12개 품목을 최고 40% 할인 판매한다.
또 이달 말까지 이마트몰에 처음 회원으로 가입한 후 쇼핑하는 고객에게 1만원을 적립해주고,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배송비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이외에도 쇼핑 고객 중 1만명을 추첨으로 뽑아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준다.
오픈마켓 옥션은 오는 20일 속성별 검색기능과 추가 할인혜택을 주는 신개념 종합쇼핑검색사이트인 ‘어바웃’을 오픈한다.
‘옥션 오픈쇼핑’에서 출발한 어바웃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GS숍 등 종합쇼핑몰은 물론, 백화점-면세점 등 오프라인 기반 온라인 몰, 소호몰 등 총 3천4백여개 입점쇼핑몰의 컴퓨터-가전-패션-식품 등 모두 3천만여개의 상품을 갖춘 대형쇼핑몰이다.
어바웃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기존 쇼핑검색서비스에 비해 2~3배 빠르게 찾아낼 수 있고 입점 쇼핑몰이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가격에서 최고 8%까지 더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
또 차별화된 입점사 파트너십 프로그램, 소호몰 전문코너로 특화했으며 ‘퀵바이’라는 이미지검색기능을 도입해 ‘빠른 쇼핑’, ‘상생쇼핑’, ‘가격비교최저가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임명수기자 lms@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