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수원점, 내달까지
갤러리아백화점은 수원점을 비롯해 전 점에서 내달 30일까지 ‘제4회 갤러리아 환경사랑 수기 공모전’을 연다.
환경부와 한국YMCA 전국연맹이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지난 200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고 있으며 만 18세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한다.
가족과 환경사랑·일회용품 줄이기·생활 속 환경사랑 실천 사례와 아이디어 등 일상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환경사랑을 주제로 하고 있다.
접수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이며 당선작 발표는 오는 7월16일 당사 홈페이지 및 전단게재(개별통보) 한다.
제출기준은 A4용지 2장(글자크기 10point, MS-Word 및 HWP파일 이용) 또는 200자 원고자 10~12매 이내이며 응모작(수기)은 창작물로서 미발표 작품이어야 한다.
접수방법은 갤러리아 홈페이지(www.galleria.co.kr 또는 dept.galleria.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한다.
원고지의 경우에는 우편접수도 가능하며 접수 마감일 소인까지 유효하다.
직접 방문시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 1층 안내데스크에 접수하면 된다.
시상은 대상(1명)에 환경부 장관상 200만원과 특별상 한국환경산업기술원장 및 한국 YMCA사무총장상 각 1명(100만원)씩 주어진다.
또 한화갤러리아 대표이사상인 금상(1명) 50만원, 은상(3명) 30만원, 동상(7명) 10만원, 장려상(40명) 5만원의 시상금이 전달된다.
심사위원은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한국YMCA, 한국문인협회 소속 작가 각 1명씩 모두 4명이 엄선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환경사랑 수기공모전은 생활 속 환경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을 담은 모범적인 사례의 수기공모작을 통해 환경에 대한 소중함을 고취시키고 환경사랑에 대한 공감대 확산을 위해 진행한다”며 “주제와 부합된 일상 생활에서 실천하고 있는 진솔한 환경사랑 실천 수기 응모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임명수기자 lms@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