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녹색성장·관광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

수원시는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일자리 창출과 녹색성장 등 주요 현안에 대한 방안을 모색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수원시민(수원소재 학교 재학생 및 직장인 포함)과 수원시 공무원을 대상으로 ‘생생공감(生生共感)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공모주제는 지정주제와 자유주제로 나뉘는데 ▲지정주제는 CB(Community Business)사업 등 일자리 창출방안 ▲자유주제는 저탄소 녹색성장, 저출산 복지증진, 문화ㆍ관광 활성화 방안, 민원서비스 개선방안 등이다.

 

시정에 반영이 가능하며 창의적이고 구체적인 아이디어로 현실성 있는 사업을 제안해야 한다.

 

공모방법은 홈페이지 공모코너를 이용하여 신청서를 다운받아 우편이나 방문,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서는 1, 2차 심사를 거쳐 창안등급을 결정하고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노력상 등 창안등급에 따라 최고 600만원의 부상금을 지급하며 창안등급을 부여받지 못한 경우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공모결과는 오는 6월 30일 수원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한다.

 

시는 채택제안을 시민 정책공모 사업으로 별도 관리하는 한편, 채택제안사항을 토대로 계획을 수립할 때는 제안자의 의견을 수렴할 방침이다. 문의 : 228-2049

 

/박수철기자 scp@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