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플러스

자면서하는 ‘슬리핑 마스크’ 아침이 촉촉

 

닥터영이 긴 겨울 밤에도 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도록 바르는 수면팩 ‘아쿠아홀릭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닥터영 아쿠아홀릭 슬리핑 마스크는 자는 동안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줌으로써 자외선 등 각종 유해환경에 노출돼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켜 준다.

 

제품에 함유된 멀티비타민(B3, B5, B6, C, E) 유도체는 브라이트닝 효과와 함께 탄력을 증진시켜 얼굴선을 또렷하게 잡아주고, 수분유지 능력이 뛰어난 히아루론산을 비롯한 대나무 수액, 로즈워터, 라벤더 추출물은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낮 동안 건조하고 지쳤던 피부의 회복을 돕는다.

 

위스키·보드카 선물세트 24종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위스키 및 보드카를 중심으로 총 24종의 다양한 세트를 출시했다.

 

스테디셀러인 ‘발렌타인’ 시리즈를 비롯해 최고급 럭셔리 위스키 ‘로얄살루트’,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위스키 ‘시바스리갈’과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임페리얼’, 프리미엄 싱글 몰트 위스키 ‘더 글렌리벳’이 준비돼 있다.

 

임페리얼 세트는 3~6만원대로 가격대를 다양화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세트 구성에는 임페리얼 17년과 임페리얼15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한정 판매로 선보인 점도 특징이다.

 

또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는 실용적이면서 실속 있는 세트 구성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한다.  /임명수기자 lms@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