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솥名家 ‘쿠쿠’ 정수기시장 출사표

더블 안티에이징 라인 ‘스킨 비보’ 출시

밥솥으로 유명한 쿠쿠홈시스가 정수기 시장에 진출했다.

 

생활가전 전문기업 쿠쿠홈시스는 ‘쿠쿠 내추럴워터 냉온 정수기’를 출시했다.

 

‘내추럴워터 정수기’는 쿠쿠가 자체 개발한 ‘내추럴 필터(복합필터)’를 적용했으며 이 필터는 천연 참숯, 세라믹볼 및 은첨활성탄 등으로 구성돼 최상의 물맛과 건강한 성분을 유지시켜 준다고 쿠쿠홈시스 측은 밝혔다.

 

블랙 바디와 레드판넬 및 화이트 바디와 샴페인 골드 판넬의 매치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쿠쿠는 후발주자인 만큼 정수기 제품을 기존 유통채널과 홈쇼핑 등을 통해 업계 최저 수준의 판매가 또는 렌털료를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렌털료는 별도 등록비 없이 월 1만9천900원(설치비 3만원 제외).

 

비오템이 피부 시간을 되돌리기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DNA와 유전자에 동시 작용하는 혁신적인 더블 안티에이징 라인 ‘스킨 비보(SKIN VIVO)’를 출시한다.

 

피부 노화의 원인은 나이가 들면서 피부 세포 속 DNA가 손상되고 피부 노화에 대항하는 세포 생명 유전자의 기능이 저하되기 때문이다. 또 이로 인해 피부는 재생 능력을 잃고 주름이나 탄력 저하를 비롯해 피부 톤이 칙칙해지는 등의 노화 증상을 나타내고 있는 것.

 

이 두 가지에 초점을 맞춘 스킨 비보는 고농축 된 순수 플랑크톤 추출물 PTP와 식물 성분인 리베세롤 SV의 혁신적인 결합을 통해 더블 안티에이징 기능을 발휘한다.  /임명수기자 lms@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