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새해 첫 세일 일제 돌입
60년 만에 찾아온 백호의 해, 경인년 새해가 밝았다. 백화점들도 경인년 첫 해, 첫 세일을 준비 중이다. 이번 ‘겨울 정기 세일’은 평소 세일에 참여하지 않은 브랜드들이 겨울 상품을 싸게 처분하는 ‘시즌 오프’ 행사와 병행하기 때문에 착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겨울 모피, 스키복, 패딩 코트 등 겨울 의류도 파격적인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백화점을 찾아 ‘겨울 정기 세일’을 통해 실속있는 쇼핑을 즐겨보자.
AK플라자 수원·분당·평택점은 오는 24일까지 겨울 정기 세일 및 시즌 오프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을 유혹한다.(점별로 세일 가격 등의 차이가 있음)
트래디셔널캐주얼 시즌오프 행사를 통해 랄프로렌, 폴로진, 빈폴진, 타미힐피거, 힐피거데님, 타미힐피거칠드런, 헤지스, 헤지스레이디스, 헤지스골프, 라코스떼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처음 만나는 빅 쇼핑찬스, ‘랄프로렌 및 폴로진’ 고객감사전 이벤트를 마련, 오는 12일까지 지난해 봄·여름 상품을 50%에 선보인다.
이 밖에 나인웨스트, 소다, 세라, 키사, 까메오, 락포트(이상 구두)를 비롯해 베네통, EnC, 에린브리니에(영캐주얼), 밴호건 골프, 프로스펙스, 리복(스포츠), 게스키즈, 휠라키즈, 모다까리나, 에뜨와(유아동) 등을 최고 30%까지 할인한다.
닥스시계, 액세서리인 타로비욘, 토우, 쥬노와 레노나, 메트로시티(머플러), 에스콰이아, 베카치노(구두), CK, 마이클코어스, 에스까다, 세린느(선글라스) 등은 최고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번 세일기간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7.5g(10돈)짜리 황금호랑이(5명)와 18.75g(5돈)짜리 황금호랑이(15명), 3.75g(1돈)짜리 황금호랑이 열쇠고리(40명)를 증정한다.
8일부터 10일까지 AK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호랑이 저금통 8천개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우리아이 건강프로젝트’ 이벤트를 연다.
이 행사에서 자녀의 척추가 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MRI 촬영권, 성장판이 닫혔는지 확인할 수 있는 X-ray 촬영권, 전문의의 진료와 성장보약을 처방받을 수 있는 한방병원 패키지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모두 17명에게 준다.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도 8일부터 24일까지 새해 맞이 첫 정기세일을 개최한다.
우선 시즌오프행사를 통해 빈폴 및 폴로 계열 30%, 자라 60%(행사상품 상품 소진 시까지), 랄프로렌 최초 이월상품전(~12일까지)으로 고객을 찾는다.
또 8~14일까지 2층 행사장에 비너스 란제리 초대전, 본매장에서는 신사의류 지방시 정장·셔츠 고별전을, 6층 행사장에서는 타이 특별초대전(~14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는 유명모피 2대 브랜드전(태림모피·동우모피)을 13일까지 각각 개최한다.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 등도 이번 세일 기간 브랜드 및 품목별로 10~30%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010년 호랑이해를 맞아 세일기간 1만5천개의 호랑이 캐릭터 인형을 구매 고객들에게 나눠주고 호랑이띠 방문고객에게는 ‘상주 반건 곶감세트’를 점포별로 선착순 100개씩 총 1천100명에게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도 이번 겨울 세일에서 브랜드별로 게스, 앤디앤뎁, 휠라, 베네통 등은 30%, 아디다스, 운현궁, 블루테일 등은 20%, 제이티메론, 나이키, MCM 등은 10%의 할인율로 세일을 진행한다.
세일 기간에만 판매하는 한정 특가 상품인 ‘바겐스타’ 상품을 개점 80주년을 맞아 ‘80대(大) 바겐스타 상품’으로 확대하고 의류뿐 아니라 식품, 생활용품, 가전까지 전 상품군에 걸쳐 판매한다.
또 헤지스,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등의 브랜드는 정기세일에 앞서 지난 2일부터 시즌오프에 들어갔고 폴로, 빈폴, 띠어리 등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은 캐주얼 브랜드들이 이번 세일기간 가을, 겨울 상품에 한해 30% 시즌 오프 판매를 진행한다.
올젠, 지방시, 봉쁘앙 등 남성 및 아동 브랜드에서도 30% 시즌 오프 할인을 실시해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도 분담점, 안양점 등 서울과 수도권 8개 점 각 행사장에서 ‘제일모직 대전’을 열어 인기 브랜드 지방시의 겨울 신상품 및 이월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다.
/임명수기자 lms@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