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이 ‘새집 꾸미기’에 도움을 준다.
갤러리아 수원점(점장 오일균)은 오는 8월20일까지 백화점 8층 이벤트홀에 ‘갤러리아 스타일 하우스<사진>’를 오픈한다.
수원점 인근에 있는 삼성 래미안 아파트(인계주공아파트 830세대 재건축)의 입주시기가 오는 8월말로 다가오면서 동 아파트 입주고객 대상으로 공간 마당의 토탈 코디네이션 제안을 통해 홈·리빙에 대한 트렌드를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출공간은 리빙(A/B), 침실(A/B형), 아동방(A/B형), 주방, 서재, AV룸, 트렌드룸 등 총 10개 컨셉룸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 스타일 하우스에는 스타일리스트 운영을 통해 고객 1대1 맞춤 인테리어도 제안 한다.
특히 이 기간 동안에는 와인강좌, 풍수지리 강좌, 드롱기 커피 시연회, 아로마테라피, 모피 설명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며 컨셉룸 방문 및 상담 고객에게는 세사 욕실화 또는 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뿐만 아니라 행사 브랜드별로 구매고객에게는 추가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갤러리아 수원점 관계자는 “새로 집을 꾸미는 분들 이외에도 인근 아파트도 적용할 수 있다”며 “방 규모와 모양에 따라 책상, 침대 등을 비롯해 갖가지 소품들도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
▲끌레도르 아이스크림 한달간 반값
온라인몰 GS이숍이 뜨거운 여름, 고객들에게 시원한 선물을 쏜다.
GS이숍은 오는 8월27일까지 한달간 아이스크림을 반값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끌레도르 에스프레소 아이스크림’ 10만개로 50% 할인된 750원에 판매된다.
GS이숍에서 주문한 후, 본인이나 선물하고 싶은 사람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번호로 기프티쇼가 발송되며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교환도 가능하다.
/윤혜성기자 yhs@kgib.co.kr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