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승격 60주년도 즐기고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도 하세요.”
AK플라자가 수원시 승격 60주년을 맞아 14일 하루 동안 ‘수원시 사랑 60주년 특별기획전’을 연다.
AK플라자는 60주년에 포인트를 맞춰 ‘60% 스페셜 존’과 ‘60주년 기념! 한정특가’ 등 두 가지 깜짝 이벤트를 마련한 것.
‘60% 스페셜 존’에서는 챰스, OMS, 샤인, 에스뜨레야(다이아 등 일부품목제외)에서는 준보석을 60% 할인가격에 판매하고 모렐라또, 메트로시티ACC, 나꼴, 닥스 등에서는 우산과 양산 등을 내놓았다.
또 피에르가르뎅, 밀라숀에서 핸드백을 영타운의 노튼, 풀햄, ASK와 영캐주얼의 온엔온, SOUP, 나이스랍, 페이지플린에서도 젊은 층을 겨냥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 밖에 여성캐주얼의 후라밍고, 케리스노트, 메이얀, 요하넥스를 비롯해 여성정장 파비안느, 트리아나, 모라도, 뽀뜨레 등에서도 여성 고객을 유혹한다.
‘60주년 기념! 한정특가’에서는 일부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우선 2층 매장에서는 양산과 액세서리, 지갑 벨트(이상 300개 한정), 노튼, TBJ, HUM, 클라이드, NII의 티셔츠, 5층 밤비니 아동화(50족 한정), 린드리브즈 바디모이스처라이져 등을 파격적인 가격, 6천원에 판매한다.
파코라반 셔츠, 로베르따, 레노마 타이와 린드리브즈 아로마테라피씨너지 샤워젤 및 바디로션은 1만6천원에 제공한다.
또 핸드백 더블엠과 빈치스벤치, 바나바나와 영캐주얼 페이지플린, SOUP, 나이스클랍 원피스, 쉬즈밋, 캐리스노트, 파비안느 재킷, 지이크 가방, 예작 셔츠, 카운테스마라 셔츠는 6만원(브랜드별 선착순 3명)에 판매한다.
시 승격 행사와 맞물려 14~16일 주말 3일 동안 ‘가을맞이 새단장 사은대축제’를 개최,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AK플라자 2만원 상품권을, 20만원 구매 시에는 1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올 여름 피서를 떠나지 못한 AK플라자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하늘공원 야외수영장 키즈풀’(170명 동시입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23일까지 오픈하는 키즈풀은 5세 이하 유아용과 초등학생 풀로 나뉘어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즐길 수 있으며 물놀이 용품(튜브, 비치볼 등)도 무료로 대여해 준다.
/임명수기자 mslim@kgib.co.kr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