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머리에서 가슴으로…’

20일 고양필하모닉 정기연주회

고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오는 20일 오후 8시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사랑이 머리에서 가슴으로 내려오기까지’라는 주제로 제24회 정기연주회를 연다.

이번 연주회는 정확한 리듬감과 풍부한 음악적 영감으로 호평받고 있는 지휘자 성기선 교수를 초청, 고양필과 함께 따뜻한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한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을 바탕으로 탄생된 청순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테마인 차이코프스키의 환상 서곡 ‘로미오와 줄리엣’과 성서를 바탕으로 작곡된 위대한 이야기를 이철구 작곡가의 섬세하고 과감한 음악성으로 표현한 창작곡 ‘땅끝까지 이르러’가 연주된다.

이와 함께 중후한 울림과 고결함으로 가득찬 프랑크의 유일한 ‘교향곡 D단조’가 공연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특히 이번 연주회는 어려운 경제여건을 고려해 관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가족 2인 이상이 R·S석을 전화예매할 때와 오는 15일까지 조기예매 시 20%, 10명 이상 단체구매시 30%, 장애인·국가유공자 50%, 청소년 50%(A석 한)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R석/2만원, S석/1만5천원, A석/1만원. 문의 (031)931-5970

/윤철원기자 ycw@kgib.co.kr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