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위성DMB 방송사업자 TU미디어는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TU박스(10번)와 TU엔터테인먼트(3번) 채널을 통해 최신 인기 로맨틱 영화를 연속 방영하는 밸런타인데이 특별 편성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최신 영화를 가장 빨리 즐길 수 있는 채널인 TU박스는 14일 두 커플의 짜릿한 여행기를 다룬 '로맨틱 아일랜드'를 시작으로, 강풀의 인기 만화를 영화화한 '순정만화', 꽃미남 4인방이 열연한 달콤한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조선시대 화가 신윤복을 다룬 '미인도'를 방영한다.
이외에도 고려말 금기의 사랑을 다룬 흥행작 '쌍화점', 제이슨 스타뎀의 액션이 돋보이는 '트랜스포터 - 라스트 미션' 등이 2월 중 TU박스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TU엔터테인먼트에서도 '달콤 살벌한 발렌타인 데이'라는 주제 아래 정려원이 다중인격자로 열연한 '두 얼굴의 여친'을 비롯 다니엘 헤니, 엄정화 주연의 '미스터 로빈 꼬시기', 전국민의 연애 지침서로 손예진, 송일국 주연의 '작업의 정석'이 방영된다. 이어 한예슬 주연의 '용의주도 미스 신'과 이기적 B형 남자와 소심한 A형 여자의 혈액형 러브 스토리 'B형 남자 친구'가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인기 오디오 채널, TU리퀘스트(35번)에서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음성사서함 ☎070-7893-1058에 자신의 사랑을 고백한 음성메시지를 남기면 매일 오후 2~4시에 방송을 통해 신청자의 사랑 고백 메시지가 전해진다. TU리퀘스트 전용 모바일 번호인 #2440으로 자랑하고 싶은 연인 사진과 자신만의 사랑 고백 문자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초콜릿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