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美 '징글 볼' 콘서트 출연

(서울=연합뉴스) 미국 팝 시장에 데뷔한 보아(본명 권보아ㆍ22)가 6일 오후 2시(이하 현지시간) 미국 애너하임 혼다센터에서 열리는 '징글 볼(Jingle ball)' 콘서트에 출연한다.

2000년부터 미국 LA의 라디오 채널 KIIIS(키스)-FM 주최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올해로 9번째이며 브리트니 스피어스, 비욘세, 저스틴 팀버레이크, 에이브릴 라빈 등 세계적인 가수들이 참여한 바 있다.

이날 보아는 독일 록밴드 토키오 호텔과 함께 혼다센터 앞에 마련된 '빌리지 스테이지'에서 '징글 볼' 공연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그는 미국 데뷔곡 '잇 유 업(Eat You Up)'과 정규 음반에 수록될 '룩 후스 토킹(Look who's talking)'을 노래한다.

이번 공연에는 아메리칸뮤직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한 크리스 브라운을 비롯해 리아나, 케이트 페리, 푸시캣 돌스, 제시 매카트니 등 현재 미국 최고 인기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앞서 보아는 3일 뉴욕 MTV 본사에서 진행되는 스폐셜 프로그램 '보아 라이브 인 뉴욕'을 통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 장면은 뉴욕 타임스퀘어 MTV 전광판을 통해 생중계 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