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년의 '라디오스타'를 다시 만나보세요"

SBS라디오 27일 가을 개편

(서울=연합뉴스) 27일 단행되는 SBS라디오 가을 개편에서 변진섭(42)과 박소현(37) 두 '라디오 스타'가 부활한다.

SBS러브FM(103.5㎒)은 밤 12시5분 '신해철의 고스트 스테이션'을 폐지하고 '변진섭의 기분 좋은 밤'을 신설한다.

SBS러브FM의 정태익 CP는 "신해철 씨는 공연 스케줄 등으로 DJ석에서 물러나게됐다"며 "후임 DJ를 물색하면서 밤 12시대 프로그램의 성격을 확 바꾸는 의미로 변진섭 씨를 섭외했다"고 밝혔다.

정CP는 "그동안 이 시간대가 좀 공격적이었다면 이번에는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시간으로 변할 것"이라며 "30~40대 청취층 확충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변진섭은 1996년 CBS 라디오 '우리들' 이후 12년 만에 DJ석에 앉는다.

또 오후 6시20분 '허참, 김주희의 즐거운 저녁길'은 여자 진행자를 배우 방은희로 교체해 '허참, 방은희의 즐거운 저녁길'로 새단장을 한다.

SBS파워FM(107.7㎒)에서는 오후 6시에 방송되던 '그대의 향기 송채환입니다'가 폐지되고, '박소현의 러브게임'이 1년 6개월 만에 부활한다.

박소현은 8년간 '러브게임'을 진행하며 동시간대 청취율 1위를 기록하다 지난해 4월 개편과 함께 DJ에서 하차했다. 당시 청취자들은 박소현의 하차 반대 서명 운동을 하는 등 그의 하차에 진한 아쉬움을 표했다.

SBS파워FM의 김상일 CP는 "'박소현의 러브게임'이 방송 당시 성과가 좋았기 때문에 이번 개편에 다시 박소현 씨를 DJ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오후 8시 방송되던 'MC 몽의 동고동락'은 '송은이, 신봉선의 동고동락'으로, 밤 2시 방송되던 '김지연의 뮤직하이'는 '이병희의 뮤직하이'로 각각 진행자가 교체된다.

또 SBS DMB 라디오(V-Radio)에서는 '브라보 투데이'(오전 9시)와 '정오의 DMB'(낮 12시), 'SBS ⓤ와 함께'(오후 6시)의 진행자가 각각 김일중, 박은경, 유경미 아나운서로 교체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