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미국 유명 어린이채널 니켈로디온의 인기 시트콤 '아이칼리(iCarly)'의 삽입곡을 담은 O.S.T가 발매됐다.
가장 눈에 띄는 곡은 팝스타 에이브릴 라빈이 자신의 최신 히트곡을 리믹스 버전으로 부른 '걸프렌드(Girlfriend)'다.
또 '아이칼리'의 주인공으로 세계적인 하이틴스타로 부상하고 있는 미란다 코스그로브가 부른 메인테마 '리브 잇 올 투 미(Leave It All To Me)'의 멜로디도 상큼하다. 여기에 션 킹스턴의 '뷰티풀 걸스(Beautiful Girls)', 펑크 팝 밴드 굿 샬롯의 히트곡 '아이 돈트 워너 비 인 러브(I Don't Wanna Be In Love)' 등 총 29곡을 담았다.
▲흥겨운 리듬의 애시드 재즈로 유명한 일본계 미국인 뮤지션 먼데이 미치루(Monday Michiru)가 자신이 좋아하는 팝송을 리메이크해서 '마이 에버 체인징 무즈(My Ever Changing Moods)'를 내놨다.
평소 컴퓨터 작업을 선호하는 그는 이번 음반에서는 라이브 연주 위주로 음악을 제작했다. 밍거스 빅 밴드 출신 트럼펫 연주자인 남편 알렉스 시피아진 등이 연주에 참여했다. 블론디의 '콜 미(Call Me)', 신디 로퍼의 '트루 컬러스(True Colors)' 등 11곡을 애시드재즈풍으로 신선하게 재창조해냈다.
▲일본 혼성 듀오 비 더 보이스(Be The Voice)와 한국 그룹 허밍어반스테레오의 허밍걸이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의 주제가를 보사노바풍으로 다시 부른 음반 '보새니메이션(Bossanimation)이 나왔다.
이 음반은 DJ 및 리메이크 음반 기획자로 유명한 일본의 DJ 사사가 기획했다. '이웃의 토토로', '알프스 소녀 하이디', '드래곤 볼', '플란다스의 개' 등 추억의 애니메이션 삽입곡 13곡을 담았다. (사진설명='아이칼리' O.S.T 표지 < <소니bmg뮤직 제공> >) 소니bmg뮤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