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디지털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와 애니메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TV 속의 영어유치원 '키즈톡톡(660번)'은 5월5일 어린이날 특집물로 크리스마스 이브에 독감에 걸린 산타할아버지를 대신해 쿠키의 성으로 심부름을 떠난 뽀로로와 그 친구의 이야기를 그린 '뽀로로 투더 쿠키캐슬'을 준비했다.
'키즈톡톡'은 또 새달 5일부터 11일까지 1주일간을 'My톡톡' 주간으로 정하고, 시청자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다시 보고 싶은 프로그램 10편을 선보인다.
애니원(655번)은 5월3일을 '도라에몽 데이'로 정하고 도라에몽 1~4기를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종일 편성한다.
신작인 도라에몽 5기는 '신작 미리보기' 코너를 통해 5월5일 오전 10시30분에 첫선을 보인 뒤 6일부터 월~금요일 오전 8시에 방영한다.
어린이 SF 특수촬영물의 대명사로 극장판으로 제작된 '파워레인저 매직포스&트레저포스'를 비롯해 판타지 애니메이션 '이누야샤'의 최신 극장판인 '이누야샤-홍련의 봉래도'와 포켓몬스터의 9번째 극장용 애니메이션인 '포켓몬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 등 세 편도 5월4~5일에 걸쳐 전파를 탄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영화도 또 다른 볼거리다.
매달 테마별 영화를 편성하는 스카이라이프의 프리미엄 영화채널 스카이초이스(107번)는 5월 테마를 '우리家 사랑愛'로 정하고, 극장가에서 관객의 사랑을 받았던 가족영화 수작을 소개한다.
'심슨 가족, 더 무비(The Simpsons Movie)' '스타더스트' '어거스트 러쉬' '마지막 선물' 등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은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밖에 영화전문채널 MGM(320번)은 어린이 영화, 가족 영화, 스승의 날 영화 특선을 마련, 5월4일부터 15일까지 '다이노토피아' '홀랜드오퍼스' 등 테마별 영화 총 10편을 방영한다.
가족오락채널 디즈니채널(654번)도 브루스 윌리스 주연의 가족영화 '키드'로 안방을 찾는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