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음반> 아무로 나미에 싱글 음반 등

(서울=연합뉴스) ▲일본 팝스타 아무로 나미에가 신작 싱글 음반 '60s 70s 80s'를 국내 발매했다.

나미에는 이 음반에 1960년대, 70년대, 80년대를 대표하는 곡들을 골라 리메이크해 담았다. 일본에서는 12일 발매됐다.

'뉴 룩(New Look)'은 1960년대 히트곡인 슈프림스의 '베이비 러브(Baby Love)'를 다시 부른 노래. 1970년대를 대표하는 '록 스테디(Rock Steady)'는 아레사 프랭클린의 원곡을 기초로 펑키한 느낌을 살린 곡이고, 아이린 카라의 '왓 어 필링(What A Feeling)'은 1980년대의 대표곡으로 새롭게 프로듀싱한 후 소화했다.

음반에는 DVD도 포함됐다. DVD에는 싱글곡들의 뮤직비디오 세 편이 담겼다.

▲걸출한 감각의 싱어송라이터 존 레전드(John Legend)가 공연 실황 음반 '라이브 프롬 필라델피아(Live From Philadelphia)'를 내놨다.

미국 오하이오 출신인 레전드는 네오 솔 장르를 부르는 가수이자 작곡가, 피아니스트 등으로 이름을 얻고 있다. 알리샤 키스, 재닛 잭슨, 카니예 웨스트 등의 음반에 연주자, 작곡가 등으로 참여했으며, 2004년 첫 음반 '겟 리프티드(Get Lifted)'가 빌보드 음반 차트 5위에 오르면서 인기를 얻었다.

음반은 지난해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공연 실황을 담고 있다. 레전드는 공연에서 히트곡 '헤븐(Heaven)'을 훨씬 흥겨운 버전으로 불렀으며, 코린 베일리 래와 함께 '웨어 이스 더 러브(Where Is The Love)'를 듀엣으로 열창한다. 총 19곡이 실렸으며, 딜럭스판에 포함되는 DVD에는 티저 영상, 뮤직비디오, 인터뷰 등도 제공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