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투표로 사카이 베스트앨범 수록곡 결정

50만여 통 응모 속에 1위는 '그 미소를…'

(도쿄=연합뉴스) 지난 5월 암 투병 중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자드(Zard)의 보컬 사카이 이즈미를 기리는 베스트 앨범 'ZARD Request Best-beautiful memory'의 수록곡이 결정됐다.

내년 1월23일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반년에 걸쳐 50만 건이 넘는 엽서와 메일 가운데 팬들이 뽑은 30곡을 담을 예정으로 집계 결과 1위는 '아노 호에미오 와스레나이데(그 미소를 잊지 말아줘)', 2위는 '소조노고로니 모돗타미타이(소녀 시절로 돌아간 느낌)', 3위는 '가케가에노 나이모노(바꿀 수 없는 것)'로 나타났다.

16년에 걸친 자드의 음악활동을 맛볼 수 있는 이번 베스트 앨범은 150곡이 넘는 발표곡 가운데 30곡을 엄선해 2장의 CD로 선보인다.

한편 31일 생방송되는 제58회 NHK 홍백가합전의 추모 코너에서 사카이 이즈미를 추모하는 '자드 필름&라이브 콘서트'가 생중계로 연결될 예정인데, 일본 전국의 안방으로 방송될 곡목은 자드의 대표곡 '마케나이데(지지 마)'와 '유레루 오모이(흔들리는 마음)', 12일 출시된 싱글 '글로리어스 마인드(Glorious Mind)'로 정해졌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