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롯데시네마 콘서트 관람권 증정 외

(연합뉴스) ○…롯데시네마는 13일부터 26일까지 원월드 뮤직페스티벌과 연계한 '영화도 보고 콘서트 관람의 행운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터넷 홈페이지와 서울 및 수도권 영화관 9군데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30명에게 원월드 뮤직페스티벌 콘서트 티켓을 2장씩 증정한다. 원월드 뮤직페스티벌은 이반 린스, 이스마엘 루, 윤상, 김수철 등이 참여한 가운데 10월5~7일 경기도 이천 설봉공원에서 개최된다.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는 15일 오후 7시 서울아트시네마에서 노동석 감독의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 상영회를 개최한다. 협의회는 꾸준히 비상업적인 방식으로 영화 세계를 구축해가고 있는 감독을 선정해 매달 그들의 작품을 보여주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노 감독은 2002년 데뷔작 '초롱과 나'로 인디포럼 관객상을 수상했으며 2004년 장편 데뷔작 '마이 제너레이션'으로 주목받았다. 올해 개봉했던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는 젊은이들의 꿈과 냉혹한 현실의 대조를 통해 세상을 들여다본다. 상영 후에는 관객과의 대화 시간도 마련된다.

○…대한극장은 추석 연휴 예매 고객과 현장 관람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선물 이벤트를 연다. 22일부터 26일까지 총 2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것. 매일 10명씩 추첨을 통해 MP3플레이어를 증정하며, 15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영화서적, OST, DVD타이틀, 티셔츠 등 즉석경품을 선물한다. 이벤트 내용 및 참여 방법은 대한극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