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대신 공연장서 깜짝 고백을…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방법으로 사랑을 전해보세요.”
안산문화예술의전당(이하 전당)이 발렌타인데이와 설날특집 공연으로 선보이는 댄스컬 ‘사랑하면 춤을 춰라’와 함께 하는 두가지 특급 이벤트를 마련한다.
사랑을 고백하는 프로포즈 이벤트와 춤실력을 뽐낸 UCC(User Created Contents:사용자 제작 동영상) 공모가 그것.
먼저 14일 발렌타인데이에 마련되는 이벤트는 ‘나만의 스타에게 보내는 달콤한 프로포즈’.
‘사랑하면 춤을 춰라’ 티켓을 구매한 관객들이 오직 나만의 스타에게 보내는 사랑고백을 e-메일로 접수하면 선정된 관객들에게 14일 ‘사랑하면 춤을 춰라’ 공연이 끝난 후 무대 위에서 깜짝 고백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외식상품권과 공연관람권 등 기념선물들이 증정된다.
혼자만 가슴 앓았던 짝사랑에게 고백하거나 사랑을 확인하고픈 연인,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부모 등을 13일까지 e-메일(wangwoori@gmail.com)로 접수하면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메이킹 어 스타(Making a Star)’란 주제로 열리는 ‘춤 UCC 공모’.
춤 실력을 뽐낸 UCC를 접수받아 5팀을 선정, ‘사랑하면 춤을 춰라’ 공연이 오는 19일 오후 5시 끝난 후 관객들에게 상영,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승팀에 대해선 푸짐한 상품들과 함께 안산시의 대표 여름 문화상품인 ‘여르미오페스티벌’과 전당 특별프로그램인 ‘움직이는 문화교실’ 무대에 설 기회가 주어진다.
UCC 작품은 오는 18일까지 공모하며 UCC는 3분 이내 분량 동영상으로 제한된다.
e-메일(wangwoori@gmail.com) 또는 방문 접수도 가능하다. 문의(031)481-4023
한편 ‘사랑하면 춤을 춰라’는 준·선·빈 세 주인공 사랑을 옴니버스 형식의 춤으로 표현한 댄스뮤지컬로 전문 댄서 16명이 강렬한 비트와 다양한 춤을 펼친다.
오는 14일 오후 7시30분, 19일 오후 2시와 7시30분 전당 달맞이극장. 전석 2만원.
/이종현기자 major01@kgib.co.kr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