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인기순위> '괴물' 4주째 정상 고수

'괴물'의 인기가 여전하다. 국내 최고 흥행작 '괴물'이 비디오 대여 시장에서도 그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비디오점 체인 씨네타운(www.cinetown.co.kr)이 11월27일~12월3일 비디오 대여순위를 집계한 결과 봉준호 감독의 '괴물'이 4주째 정상을 지키고 있다. 2위 역시 전 주에 이어 '가문의 부활'이 차지했다.

괴상한 잭 스패로 선장은 막강한 슈퍼맨을 물리쳤다. 조니 뎁 주연의 '캐리비안의 해적2: 망자의 함'이 출시 직후 곧바로 '수퍼맨 리턴즈'가 머물렀던 3위 자리를 꿰찬 것. 대신 '수퍼맨 리턴즈'는 12위로 무려 9계단이나 떨어졌다.

한국영화의 진입도 눈에 띈다. 이준기 주연의 '플라이 대디'는 출시 둘째주 6위로 순위에 첫 진입했으며, 김정은ㆍ이범수 주연으로 휴먼 드라마 성격이 강한 코미디 영화인 '잘 살아보세'가 12월1일 출시 후 10위로 올라섰다.

변변한 마케팅이나 홍보할 새도 없이 갑작스레 개봉해 입소문도 나기 전 막을 내리는 불운을 맛봤던 박기형 감독의 '폭력써클'은 비디오 대여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출시하자마자 곧장 11위로 순위를 올렸다.

마이클 만 감독의 '마이애미 바이스'(5위)와 공포영화 '오멘'(8위)도 첫 진입에 성공.

1.괴물(드라마ㆍ봉준호)

2.가문의 부활(코미디ㆍ정용기)

3.캐리비안의 해적2: 망자의 함(액션ㆍ고어 버빈스키)

4.비열한 거리(액션ㆍ유하)

5.마이애미 바이스(액션ㆍ마이클 만)

6.플라이 대디(드라마ㆍ최종태)

7.야연(액션ㆍ펑샤오강)

8.오멘(호러ㆍ존 무어)

9.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멜로ㆍ김해곤)

10.잘 살아보세(코미디ㆍ안진우)

11.폭력써클(액션ㆍ박기형)

12.수퍼맨 리턴즈(SFㆍ브라이언 싱어)

13.13구역(액션ㆍ피에르 모렐)

14.각설탕(드라마ㆍ이환경)

15.뚝방전설(액션ㆍ조범구)

/연합뉴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