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내달 데뷔하는 중국인 가수 장리인(16)의 데뷔곡 '타임리스(Timeless)'의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아시아 5개국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음악 파일 무료 내려받기는 31일 하루 장리인의 공식 홈페이지(www.zhangliyin.com), 음악사이트 멜론(melon.com), 중국 4대 포털 사이트인 시나닷컴(sina.com)ㆍ탐닷컴(tom.com)ㆍ소호닷컴(soho.com.cn)ㆍ 큐큐닷컴(qq.com), 대만 에이벡스 홈페이지(avex.com.tw), 태국의 GMM그래미 홈페이지(gmminter.com), 홍콩 에이벡스아시아 홈페이지(www.avexasia.com)에서 가능하다.
'타임리스'는 장리인과 그룹 동방신기의 시아준수가 호홉을 맞춘 R&B 듀엣곡. 장리인은 내달 9일 MBC TV '쇼 음악중심'에 시아준수와 함께 출연, 이 노래를 선보인다.
역시 내달 공개되는 '타임리스'의 뮤직비디오에는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시원과 한경, 탤런트 이연희가 출연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장리인은 중국, 일본, 한국 등 아시아는 물론 세계 최고의 스타를 만든다는 전략에 따라 발굴한 가수"라며 "아시아 여러 나라에 데뷔곡을 소개하기 위해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