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 전 아쉬움... 최고의 무대 홍경민 콘서트

“팬들과 만나는 마지막 무대인 만큼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겠습니다.”

군 입대를 앞두고 팬들과 마지막 만남을 갖는 홍경민의 ‘입영전야’콘서트가 28일 오후 4시와 8시 경기도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입대 전날 밤의 아쉬움과 두려움, 그리고 약간의 기대와 떨림…. 이번 콘서트를 준비하는 홍경민의 심정이 바로 그렇다.

지난 5월 끝마친 영화 ‘긴급조치 19호’ 홍보와 월드컵 송 ‘발로 차’, ‘꼬레 아리랑’ 녹음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온 홍경민은 이제 모든 열정을 8월초 발매한 베스트 앨범 홍보와 마지막 콘서트에 쏟기로 작정했다.

홍경민은 5집 앨범 ‘forever and a day’ 발매 후 군 입대 문제 및 건강 악화 등으로 활발한 가수 활동을 할 수 없었다.

TV 쇼 프로그램이나 MC 등의 활동 모습은 볼 수 없었지만 ‘홍경민표’ 발라드 ‘後’와 후속곡 ‘미안해’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그의 음성은 언제나 우리 곁에 있었다.

군 입대 얘기가 나올 때마다 그의 머리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모습은 팬들과 함께 하는 마지막 콘서트 무대였다.

팬들에게 마지막 모습으로 기억될 이번 ‘입영전야’ 콘서트에서는 홍경민의 영화 데뷔작 ‘긴급조치 19호’의 깜짝 재연과 ‘이등병의 편지’를 직접 부르며 영상으로 써 내려갈 홍경민의 진솔한 심정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신승훈 김민종 나훈아 등의 모창 메들리와 전국에 있는 홍경민 팬클럽이 무대에 있는 홍경민을 감동시킬 초대형 ‘감동 프로젝트’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군 입대 초읽기에 들어간 홍경민이 전국의 수많은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이번 ‘입영전야’ 콘서트는 가수에서 록커까지 영역을 넘나들며 종횡무진하는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R석 5만원, S석 4만원, A석 3만원. 221-1082

/고영규기자 ygko@kgib.co.kr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