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 ㈜형설이엠제이…온라인평생교육협약 체결

동두천시와 ㈜형설이엠제이가 평생학습자원 공유 및 지역체제 구축과 지식ㆍ정보인프라 공동활용을 위한 온라인평생교육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9일 오전 시청 상황실에서 오세창 동두천시장과 ㈜형설이엠제이 장진혁 대표이사 사이에 이뤄진 협약식에는 KBS미디어 사업관계자 등 7명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형설이엠제이가 전 국민의 교육복지향상 및 사교육비 절감을 위해 교육재능기부대상 100곳을 선정, 기관 전용사이트를 통해 우수 교육콘텐츠를 100%무료로 지원하는 사업대상자로 동두천시를 선정했다.

 

이에따라 동두천시민들은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 교육콘텐츠 40강좌를(국가공인자격강좌4종, 민간자격증과정36종)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동두천시는 KBS미디어(주) 및 ㈜형설이엠제이와 공동으로 ▶평생교육발전을 위한 정보공유, 연구 및 지원네트워크 구축 ▶평생교육체제 수립을 위한 지식 및 정보인프라 공동활용 ▶직원교육 및 자격증과정 활성화를 위한 공동사업 ▶지역사회를 위한 교육기부 ▶기타 상호협의 사항에 대한 협력을 추진한다.

 

한편, KBS미디어 온라인평생교육원은 KBS미디어(주)와 ㈜형설이엠제이가 전 국민 평생교육 동기유발 및 환경조성을 위해 공동사업으로 운영하는 교육포털사이트로 4천800여개의 국내외 우수 동영상강의, 교재, 온라인 모의고사 등을 한곳에서 학습할 수 있는 교육포털서비스 브랜드다.

동두천=송진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